폴아웃1 다운로드

게임의 핵심은 캐릭터를 중심으로 합니다. 폴 아웃은 스킬 기반 시스템을 사용 하 여 캐릭터를 세밀 하 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경험을 얻을로 (전투에서 약 절반, 모험 씨앗 및 비 전투 이벤트를 해결 하는 다른 절반), 당신이 결정으로 당신의 캐릭터가 성장할 것입니다. 낙 진 전투는 전술 턴 기반입니다.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만큼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양 한 종류의 무기와 공격 기술을 사용 하 여 다른 유형의 공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낙 진 전투는 전술 턴 기반입니다.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만큼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양 한 종류의 무기와 공격 기술을 사용 하 여 다른 유형의 공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무기에는 샷건, 불꽃, 연쇄 총, 로켓 발사기, 해머, 황동 너 클 등이 있습니다. 세계적인 핵 전쟁의 여파로 설정, 낙 진은 알 수 없는 위험한 세계에서 살아 남기 위해 당신을 도전 합니다. 당신은 볼트 거주자의 역할을 취할 것입니다, 외딴, 지 하 생존 금고에서 자란 사람.

상황은 당신이 밖으로 이동 하는 힘이 발생 – 현대 문명의 끝 이후 80 년의 이상한 세계로. 돌연변이, 방사선, 갱 및 폭력의 세계. 폴 아웃의 세계는 핵 전쟁을 보았다 그리고 당신은 지금이 도전적이 고 알 수 없는 환경에서 살아 남기 위해. 당신의 성격은 지 하에서 자란, 외딴 하 고 안전, 하지만 지금 그는 현대 문명이 80 년 전에 존재 하는 것을 정지 하는 세계를 탐구 한다. 그것은 위험한 세계입니다. 방사선, 돌연변이 및 폭력-이것은 당신이 사방에 직면 해야 합니다. 탈수의 죽어에서 사람들을 보호 하기 위해 당신은 수 질 정화 컨트롤러 칩을 찾을 수 있다. 캐릭터는 다양 한 작업을 싸우고 해결 함으로써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싸울 때 다양 한 무기와 공격의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봐! 게임에 대 한 감사 합니다, 그러나 나는 첫 번째 낙 진에 언어를 변경 하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비록 게임 텍스트가 프랑스어 스페인어 요법에 avaible) 그것에 대해 어떤 해결책이 있다고 말했다? 낙 진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 합니까? 왜? 그냥 기다려, 그것은 아마 로드 여행객.

당신의 컴퓨터/인터넷이 가난한 경우에 당신은 나쁜 게임 플레이 경험을 해야 합니다. 무료로 게임 플레어에서 다운로드,도 도스 박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지 확인 (오른쪽) 당신이 더 이상 도움이 필요 하면 알려주세요! 내가 나를 얻을 dm 또는 외침을 통해 나에 게 질문 하는 계정 및 친구를 확인 합니다. 게임의 핵심은 캐릭터를 중심으로 합니다. 폴 아웃을 시작 하면 미리 만들어진 세 문자 중 하나를 선택 하거나 수정 하거나 처음부터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캐릭터 생성 시스템은 역동적이 고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성격을 미세 조정할 수 있도록 기술 기반 시스템을 사용 하 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래에 나열 된 다운로드 저장소에서 낙 진의 전체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btw 낙 진 3 부문와 새로운 라스베가스 궁극적 인 판은 그래서 당신은이 사이트에 사람들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곡에 지금 … 당신의 즉각적인 작업은 깨진 물 정화 컨트롤러 칩에 대 한 대체를 찾는 것입니다. 그 칩 없이, 동료 금고 거주자는 탈수 운명 또는 외부에 대 한 볼트의 안전을 떠날 강제 될 것 이다.

정말 느린 im 정직 인 경우, 나는 우리가이 게임에 대 한 신뢰할 수 있는 링크를 찾으려고 노력 하 고 우리가 그것을 발견 하면 그것을 게시 할 것입니다 로드 너무 오래 걸리지 않을 플래시 게임의 의미.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