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project 예제

Project에 대한 첫 번째 경험은 프로젝트를 열고 느끼는 방식에 익숙해지는 것입니다. 새 프로젝트를 시작하려면 파일을 선택하고 백스테이지 보기에서 새로 를 선택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길에서 만들기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사각형을 클릭하면 새 프로젝트 파일이 열립니다. 저장하고 이름을 지정합니다. 아래에서 Microsoft 프로젝트 계획의 예제에서 일부 일정 보기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는 기념일과 독립 기념일이 회사 휴일로 설정된 8 주 간의 시간 블록을 보여줍니다. 프로젝트에서는 해당 일에 작업을 예약할 수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로젝트 (MS 프로젝트) 오랜 시간 (1984 년에 시작 된 첫 번째 버전) 그리고 그것은 프로젝트 관리자의 무기고에 주식. 리소스 할당, 진행 상황 추적, 계획 개발, 예산 관리 및 일정 작성에 필요한 모든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효과적인 프로젝트 관리에는 유연하고 구조를 제공하는 MS Project와 같은 도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Microsoft 프로젝트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PC에서만 작동하며, 두 번째, MS 프로젝트는 사용 하려면 라이센스가 필요 합니다. 회사에서 이미 Microsoft 프로젝트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이러한 문제가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Project 2016 사용 방법에는 프로젝트 설정 및 진행 률, 예산, 시간 추적 등을 기반으로 자동화된 보고서를 실행하기 위한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타임라인 설정, 작업 추가 및 일정 지정, 리소스 추가, 설정 종속성, 보고서 생성 및 진행 률 추적에 필요한 단계를 안내합니다. 예를 들어 공급업체를 상대할 때 일반적인 비즈니스 요구 사항인 RFP 호출 진행 률 추적을 사용합니다. 많은 프로젝트를 이끌었든, 이것이 첫 번째 프로젝트이든, 기본 사항을 기억하는 것은 결코 아프지 않습니다. 잠시 후 프로젝트 계획이 구성되는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프로젝트 계획은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사용할 활동, 작업 및 리소스입니다. RFP 타임라인을 추적하기 위한 간단한 템플릿은 아래 예제에서 사용됩니다. 이 건설 관리 일정은 원래 마이크로 소프트 프로젝트® 버전 4.1a 윈도우 95로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프로젝트의 모든 후속 버전으로 작동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까지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프로젝트 2016포함. 독립 실행형 응용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MPX 또는 MPP 파일을 읽을 수 있는 프로젝트 관리 또는 일정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열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예는 우리가 위에 대해 쓴 간트 차트입니다. Gantt 차트는 작업, 기간 및 작업 종속성을 보여주는 선형 타임라인을 만드는 막대 차트를 사용하여 일정을 시각화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후자는 연결되어 있으므로 팀 구성원이 차단될 수 있는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타임라인을 만들 때 유용한 시작점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특히 템플릿을 만드는 경험이 많지 않은 경우 유용합니다. 작업 및 하위 작업으로 미리 포맷됩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또한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타임라인 템플릿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에 대한 인력 비용도 추적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프로젝트에서 리소스 풀의 장점은 이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여기에는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 때 를 알리고 특정 기술 집합을 가진 사람을 찾고 있는 경우 를 위해 작업한 다른 프로젝트도 나열됩니다. 프로젝트에서 리소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문서에서 언급했듯이 리소스 풀을 프로젝트에 끌어오면 리소스 파일 목록이 증가하므로 여러 부서에 대해 여러 리소스 파일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