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ssistant 예제

어시스턴트에 Google의 최신 주요 추가는 듀플렉스 – 도우미가 비즈니스를 호출하고 대신 약속을 예약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그것은 실시간으로 질문과 변경에 응답하고, “um-hm”과 같은 필러 단어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어떤 사람들이 진짜 사람들을 속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걱정 너무 설득력. 고맙게도, 구글은 공개가 소프트웨어에 내장되어 있음을 우리에게 확신. 이제 Google 어시스턴트가 Google 지도와 통합되어 사용자가 목적지 정보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를 걸 수 있고, 텍스트에 회신하고, 음악을 제어하고, 음성 명령을 통해 목적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글 어시스턴트는 더 이상 픽셀 전화의 보존; 그것은 모든 안드로이드 사용자와 심지어 iOS 사용자가 즐길 수있는 무언가입니다. 한때 순수 공상 과학 소설의 영역이었던 음성 기반 인공 지능은 이제 현실이 되었습니다. 알렉사, Siri, 구글 어시스턴트와 같은 A.I.의 도움으로 뉴스를 듣고, 날씨를 보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양말을 접지 않고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시점에 있습니다. 롬 아침 시리얼 또는 장치를 만지고. Android 사용자인 경우 Google 어시스턴트보다 통합된 사용자도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휴대 전화에, 그것은 당신의 거실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도로에 당신을 도울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봐 구글, 재생 내 와인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재생] 지속적인 대화는 후속 요청에 대해 “안녕 구글”말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미. 대신 Google과 대화하기 시작하면 항상 트리거 구를 필요 없이 응답을 수신합니다. Google은 또한 다른 사람에 대 한 음성 프로필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그것에 게 얘기 하 고 그에 따라 응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가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은 구글 어시스턴트의 모든 기능의 전체 제품군을 발표했다. Google 어시스턴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진지하게 유용한 웹사이트이지만, 먼저 하고 싶은 일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옵션을 좁히기 위해 사이트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조립하고 테스트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아래에서 지금까지 Google 어시스턴트에 대한 음성 명령의 전체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년에 Google은 지속적인 대화라는 선택적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Google Home 스피커에 명령을 말하면 작업을 완료하고 몇 초 동안 또는 “감사합니다”라고 말할 때까지 다른 명령을 계속 듣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이름, 구글 어시스턴트는 그것에 퀴즈가. 게이머는 “비디오 게임 퀴즈와 대화”라고 말할 수 있으며 문화와 역사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은 “인도 문화 퀴즈와 대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기술 회사 CEO에 당신을 퀴즈 수 있습니다: 말 “회사 퀴즈에 이야기.” 어시스턴트는 점수를 추적하고, 당신이 마지막에 어떻게 했는지 알려드립니다. 이 두 플랫폼은 비슷한 장치와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일대일로 진행됩니다. 야망은 일반적으로 동일, 크로스 장치 개인 비서. 그것은 안드로이드에 올 때 구글은 명백한 장점이있다 : 그것은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당신이 무엇을 검색, 친구, 브라우징 습관, 캘린더의 내용과 당신이 가는 곳, 안드로이드에 살고있는 데이터의 종류에 대한 모든 감사. “이봐 구글, 내가 부엌에서 접시에 여분의 키를 떠난 기억” 하지만 그것은 오래 전에 구글 어시스턴트체인의 무료 파산, 원래 구글 픽셀과 구글 홈에 독립 실행형 기능으로 먼저 오는, 또한 다른에 도착하기 전에 안드로이드를 실행하는 스마트 폰 6.0 마시멜로 이상 2017.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