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 예제

탄자니아의 그린 스타 캠페인은 가족 계획 캠페인을 위한 몇 가지 창의적인 개념을 개발했습니다. 우승 컨셉은 가족 계획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사람을 스타로 인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개념은 청중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방법을 함께 사용할지 결정한 부부는 별이었고, 가족 계획에 대해 정확하게 보도한 미디어 하우스는 스타였고, 가족 계획 서비스 제공업체는 별이었습니다. 이 컨셉은 인쇄, 커뮤니티 및 모바일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작동했습니다. 각 지점에 눈을 끌려면 “개념”, “이 의자가 어떻게 다른지”, “이 것의 이점”과 같은 부격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개념 설명서를 처음부터 끝까지 읽고 개념이 균등하게 흐르고 요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필요한 경우 편집합니다. 최종 버전이 원본과 다른지 걱정하지 마십시오. 개념은 언어학, 심리학 및 철학의 인지 과학 분야에서 인간의 인식의 구성 요소로 연구되며, 지속적인 토론은 모든 인식이 개념을 통해 발생해야하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개념은 수학, 컴퓨터 과학, 데이터베이스 및 인공 지능의 공식 도구 또는 모델로 사용되며 클래스, 스키마 또는 범주라고도 합니다. 비공식적 인 사용단어 개념은 종종 단지 어떤 생각을 의미한다. 참가자들은 마음이 열려 있고 브레인 스토밍을 준비하면 창의력을 발휘할 가능성이 더 큽니까? 참가자를 초대할 때 브레인스토밍 세션에 도착하기 전에 수행해야 할 작업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영감을 주는 것을 읽거나 보거나, 새로운 것을 시도하거나, 평소의 일상을 방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론이론은 이전 두 이론에 대한 반응이며 더 발전합니다. [10] 이 이론은 개념에 의한 분류가 과학적 이론과 같다고 추정한다. [4] 개념은 고립되어 배운 것이 아니라 우리 주변의 세상과 함께 하는 경험의 일부로 배운다. [10] 이러한 의미에서, 개념의 구조는 세계의 상태에 대한 특정 정신 이론에 의해 위임된 다른 개념에 대한 그들의 관계에 의존한다. [8]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도록 되어 있는지는 이전 두 이론보다 약간 덜 분명하지만 여전히 눈에 띄고 주목할만한 이론입니다. [8] 이것은 서로 를 중심으로 구조화 된 개념으로 프로토 타입과 고전 이론에 등장 무지와 오류의 문제 중 일부를 설명하기위한 것입니다 물고기와 같은 오류에 대한 설명하는 것 (이 오해는 잘못된에서 온 고래가 무엇인지에 대한 이론은 물고기가 무엇인지에 대한 우리의 이론과 결합합니다). [8] 고래가 물고기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우리는 고래가 물고기를 만드는 것에 대한 이론에 실제로 맞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개념이론은 프로토타입 이론과 고전이론의 일부에 대응하고 있다. [8] 청중이 한 가지 이점을 알고 있지만 다른 혜택은 아님을 알고 있기 때문에 청중이 혜택을 이해한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서면 개념 설명서의 이점을 철자하면 독자가 모든 이점을 알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예: 다음으로 진행자는 참가자가 브레인스토밍에 대한 기본 규칙을 설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예를 들어, 개념의 예는 풍자시에 초점을 맞춘 책입니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