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규칙 예제

X는 신약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X의 연구는 개발도상국의 가난한 개인에게 주로 영향을 미치는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백신을 10 년 이내에 개발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X 나 X와 같은 다른 상업 적 기업은 잠재적 인 투자 수익이 X 또는 다른 상업 기업이 새로운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하는 것보다 훨씬 적기 때문에 백신 개발에 자원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마약. 민간 재단인 Y는 X와 투자 계약을 체결하여 X가 백신을 개발하도록 유도합니다. 투자협약에 따라 Y사는 X가 백신 연구 개발을 위해 설립한 자회사 인 S의 보통주를 매입합니다. 이 협정은 S가 영향을받는 인구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개발도상국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백신을 배포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 협정은 또한 S가 연구 결과를 공개하도록 요구하며, 관심 있는 대중에게 유용할 결과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공개합니다. S는 연구 결과의 소유권 또는 통제권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특허를 확보할 수 있는 S의 권리를 위태롭게 하지 않으면서 연구 완료 후 즉시 연구 결과를 발표하는 데 동의합니다. Y의 S 투자 예상 수익률은 유사한 위험 투자에 대한 예상 시장 수익률보다 낮습니다.

Y의 투자를 만드는 주요 목적은 과학을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투자의 중요한 목적은 소득의 생산 또는 재산의 감사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 투자는 Y의 면제 활동의 성취를 크게 촉진하며 투자와 Y의 면제 활동 사이의 관계에 대한 것이 아니라 이루어졌을 것입니다. 이에 따라 S사보통주를 매입하는 것은 프로그램 관련 투자입니다. 복수 명사 규칙이 많이 있으며, 작성 할 때 명사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모든 명사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복수의 정확한 철자는 일반적으로 단수 명사끝에 끝나는 문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제안된 규정이 최종 규정으로 채택되기 전에 주소 제목 아래 이 서문에서 규정된 대로 국세청에 적시에 제출되는 모든 의견에 대해 고려가 주어집니다. 국세청과 재무부는 제안 된 규칙의 모든 측면에 대한 의견을 요청합니다. 모든 의견은 www.regulations.gov 또는 요청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청회는 서면 의견을 적시에 제출하는 사람이 서면으로 요청하는 경우 예정됩니다. 공청회가 예정된 경우 공청회 날짜, 시간 및 장소에 대한 통지가 연방 등록부에 게시됩니다.

X는 저소득 지역에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법인으로, 이웃의 많은 주민들이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X는 섹션 501(k)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섹션 501(c)(3)에 기재된 조직으로 인식된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