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이름을 애니메이션 활동으로 입력하고 레이아웃 이름을 activity_animation으로 입력하고 완료를 클릭합니다. Android는 활동 간의 보기 및 전환 모두에 대해 강력한 애니메이션을 지원합니다. 다른 경우에 대해 다르게 작동하는 세 가지 애니메이션 시스템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속성 애니메이션입니다. 속성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면 지정된 기간 동안 한 값에서 다른 값으로 개체의 모든 속성을 애니메이션할 수 있습니다. ViewPropertyAnimator를 사용 하 고 지금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NineOldAndroids 프로젝트를 사용 하 여 안 드 로이드 사전 v3.0 장치에서 실행 하는 애니메이션을 사용 하려는 경우,이 가져오기 문을 사용 해야 합니다.: 시작, 끝 또는 반복 같은 이벤트를 듣고 싶은 경우에 만 필요. 이를 위해 활동은 AnimationListener를 구현해야 하며 다음 메서드를 재정의해야 합니다. 다음 설명은 Android 개발에 대한 기본 지식이 이미 있다고 가정합니다. 안드로이드 : 기간, 애니메이션이 완료해야하는 애니메이션의 기간 우리는 애니메이션 시작 또는 onAnimationEnd와 같은 애니메이션 수명 주기 동안 이벤트를 관리하기 위해 AnimatorListenerAdapter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전환 API (만 안드로이드 5.0 및 위)는 이전 Android 장치와 이전 버전과 호환되지 않지만 활동 보기 계층 내에서 레이아웃 애니메이션을 수행하기 위한 토대를 제공하는 활동 전환을 수행하는 새로운 방법을 소개합니다. 슬라이드, 페이드, 분해, 자동 전환 및 색상 을 포함하는 다양한 유형의 XML 태그 res/transition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슬라이드 오른쪽은 slide_right.xml로 정의될 수 있습니다. 장치의 약 70%가 적어도 롤리팝 실행(2017년 4월)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러한 애니메이션 중 하나를 사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노력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 를 판단해야 합니다. 예제와 함께 자세한 설명에 대 한이 재질 애니메이션 샘플 응용 프로그램을 참조 하십시오. 그것의 주요 사용은 게임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모든 엔진은 파티클 시스템에 대한 지원을 가지고 있지만, 표준 안드로이드 UI에 대한 이러한 일이 내장되어 없습니다. 대신 자세한 내용은 이 자습서를 검토하여 Leonid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성 XML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대신 XML을 사용하여 뷰 애니메이션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먼저 res/anim 폴더에서 애니메이션을 정의합니다. 이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XML 팩을 확인하여 몇 가지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및 고유한 전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Android 5.0 이상에서는 활동에서 “요소 공유”를 하는 기능이 도입되어 활동의 요소가 자식 활동 내의 요소로 변형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유 요소 활동 전환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