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예제

지그재그는 도자기에 사용되는 기본 장식 패턴이며, 종종 라비올리 파스타의 조각을 분리 컷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그재그는 왼쪽과 오른쪽으로 날카로운 회전을 번갈아 가며 구성된 선또는 경로를 의미합니다. 지그재그는 형용사, 부사, 명사 또는 동사로 사용될 수 있으며, 관련 단어는 지그재그, 지그재그, 지그재그이다. 지그재그는 닫힌 복합 단어로, 두 개의 별개의 단어로 구성된 단어로, 너무 자주 함께 사용되어 결국 한 단어로 혼합되었습니다. 지그재그는 한때 하이픈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옥스포드 영어 사전은 하이픈이 없는 철자만 나열하지만, 특히 오래된 작품에서 지그재그로 철자가 되기도 합니다. 지그재그(zigzag)라는 단어는 프랑스어지그(zigzag)에서 유래한 것으로, 독일어 용어인 지그재그(zickzack)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는 아마도 갈래 또는 치아를 의미하는 zacke라는 단어의 재복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은 “지그재그”기계와 최초의 전자 기계를 소개하는 최초의 이었다. (데일리 헤럴드) 이러한 예제 문장은 `지그재그`라는 단어의 현재 사용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뉴스 소스에서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예제에 표현된 견해는 메리암-웹스터 또는 편집자의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피드백을 보내주십시오. 지그재그는 소리의 반복을 통해 형성되는 단어인 재화 단어입니다. 또한 두 개 이상의 단어로 구성된 복합 단어로, 함께 사용할 때 별도의 단어의 문자 적 해석과는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지그재그(zigzag)라는 단어의 정의와 그 단어의 사용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지그재그의 예는 재봉틀에 스티치입니다. 뭔가 지그재그의 예는 분홍색 가위로 만든 컷의 유형입니다. 지그재그를 보고 싶은 게 뭐죠? 당신이 읽거나 그것을 들었다 위치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견적 포함, 가능한 경우). 지그재그는 지그재그 내에서 일정하지만 두 개의 평행선 사이의 경로를 추적하지만 가변 각도에서 작은 모서리로 구성된 패턴입니다. 그것은 들쭉날쭉하고 상당히 규칙적인 것으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삼각형 파도 또는 톱니 파도의 흔적은 지그재그입니다. 계정에 없는 필수 권한을 수행하려는 작업입니다.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해 보십시오. 여기서 그는 산을 향해 굴곡이 났고, 지그재그로 바위 사이로 구불구불한 실처럼 달렸다.

트렁크의 기지에서 칼라바쉬가 놓여지고, 라텍스는 지그재그 컷을 통해 이쪽으로 흘러들어갑니다. 당사는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감지하여 IP 주소가 Vocabulary.com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일시적으로 차단했습니다. 저희가 귀하를 실수로 차단했다고 생각되는 경우, support@vocabulary.com 이메일을 보내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현재 IP 주소를 포함해야 하며, 여기를 클릭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단어의 기원은 불분명하지만, 첫 번째 인쇄 된 모습은 프랑스어 책과 17 세기 후반의 임시에 있었다. [1] 대칭의 관점에서, 일반 지그재그는 글라이드 반사를 반복 하여 라인 세그먼트와 같은 간단한 모티프에서 생성 될 수있다. 이제 패션 전문가들은 이번 시즌의 지그재그 `한키 헴라인`의 인기가 손수건 모서리와 비슷한 지점에 떨어지면서 짧고 긴 섹션을 가지고 있으며, 브렉시트가 성공인지 실패할지에 대한 국가의 불확실성을 반영한다고 말합니다. 영국 경제 및 패션 산업에 대 한. (데일리 메일) 번개 및 기타 전기 적 위험은 종종 긴 하향 스트로크와 짧은 뒤로 것들과 지그재그 디자인으로 묘사된다. 첫 번째는 위대한 에티켓 전문가 에밀리 포스트에 의해 “지그재그”식사로 세례를 받았습니다. 목수의 접이식 눈금자는 지그재그처럼 보이도록 접을 수 있습니다.

갑자기 번개가 지그재그로 날아가 어둠 속에서 흘러나오더했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