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게시판 예제

대부분의 학교에서 알레르기, 아로마 감수성 등으로 인해 교실에서 살아있는 꽃을 가지고 있는 것은 불가능하거나 허용되지 않지만, 아마도 이러한 꽃 패턴은 봄 게시판의 걸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과 함께 내부 행복. 4월은 시의 달입니다. 학생에게 보드 시각화를 통해 이를 볼 수 있도록 합니다. 5월의 꽃을 가져오는 4월의 소나기 대신, 시인나무에 걸려 있는 학생들의 시를 불러일으킵니다. 이미지 – https://www.easypeasyandfun.com/wp-content/uploads/2018/02/Balloon-Spring-Tree-Bulleting-Board.jpg 이 보드는 원래 그녀의 기숙사를 위해 셀리아 F.에 의해 만들어졌지만 영어 교실에서 훌륭하지 않을까요? 이 보드의 대조적인 요소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 슈퍼 히어로에 대해 말하자면, 핀터레스트의 제시카 더블유의 멋진 보드는 어떨까요? 줄리 에이(Julie A.)는 이 독서 게시판에서 닐 가이먼의 인용문을 인용하여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 꽃 모양의 스티커 차트 템플릿은 학생들이 봄에 꽃을 피우고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설정 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내 봄 게시판 표시 페이지에이 리소스를 게시 했지만, 이 리소스를 일년 중 언제 든 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가장 사랑스럽고 쉬운 봄 게시판을 도와주세요. 그들에게 흰색 건축 용지에 손을 찍게 한다(페인트처럼 꽃을 사용한다). 또한 여기에서 모든 게시판 아이디어를 살펴보십시오. 이 튤립은 단지 화려하고 확실히 게시판에 놀라운 볼 것이다.

이것은 부모와 학생들이 교사를 알 수 있도록 메인 복도에 게시 할 수있는 환상적인 보드입니다. 빅토리아 D.! 게시판 아이디어 중 일부는 교사가 만들고 다른 일부는 수업 프로젝트이며, 학생들이 장식을 도와줍니다. 이 모든 너무 홈 스쿨 교실에서 놀라운 볼 것이다! 행복한 장식. 게시판에 대한 아이디어를 재미있게 준비하거나 단어 벽 제목에 문자를 사용하십시오. 학생들이 그 것들을 사용하여 중앙에 단어를 만들도록 할 수도 있다. “작년부터 모든 학생들을 보여주는 이 보드였습니다. M&M은 이곳에서 놀랍고 웅장한 것을 의미합니다.” —아나 M. 작은 알루미늄 호일은이 보드가 올 흥미 진진한 것들의 완벽한 반영을합니다. 부인 윌스 `유치원에 의해 공유. 봄에 귀여운 게시판 아이디어 테마는 정원, 꽃, 바람개비, 토끼, 아기 병아리의 사진, 봄 샤워, 확실히 갓 재배 녹색 잔디를 많이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쉬운 쉬운 쉽고 재미에서. 다른 봄 공예 아이디어를 확인하십시오.

게시판은 아이들이 배우고 싶은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학교 과목이있는 대형 3D 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꽃잎 뒤에 배선은 3D 효과에 추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 그것은 지저분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한 핸들을 가지고있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