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보호기 다운로드

Tw1ingly 화면 보호기는 블로그 활동에 대 한 뉴스를 화면의 모든 시간에 업데이트 합니다. 뉴스와 말인지가 당신의 주요 관심사의 두 경우 그것은 유용한 화면 보호기입니다. 큰 아날로그 시계와 컴퓨터 화면에 흐르는 투명 한 거품으로 Windows 바탕 화면을 장식 합니다. 3D 화면 보호기에는 달력이 있는 추가 디지털 시계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화면 보호기는 서 부 철도의 미국 백 랜드를 통해 오래 된 열차의 유명한 광경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모든 기차 애호가를 위한 필수 화면 보호기입니다. 이 멋진 시계 화면 보호기, 폴라 시계, 당신은 누구의 원이 현재 날짜와 시간을 표시 하는 혁신적이 고 웅장 한 시계를 볼 수 있습니다. 어떤 화면 보호기에 상관 없이, 여기에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멋진 스크린 세이버의 목록이입니다 (맥 Os 또는 윈도우). 이 목록에는 시계 또는 일정, 또는 임의의 것과 같은 실용적인 사용이 있는 화면 보호기가 있습니다. 전기 양 스크린 세이버는 컴퓨터 화면에 매혹적인 환각 애니메이션을 만든다. 설계는 알고리즘을 사용 하 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변화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유용 하 고 흥미 진 진한이 검거를 발견 희망, 잘하면, 지금 당신은 유휴 서 때 컴퓨터의 화면을 아름 답게 하기 위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이 추천 하 고 싶은 다른 좋은 스크린 세이버를 알고 있다면, 아래에 덧 글을 남겨 주저 하지 말고. 설치 과정에서, 주의,이 화면 보호기는 당신이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번들로: 3 플레인 즈 Oft 화면 보호기 관리자. 화면 보호기만 설치 하려면 선택을 취소 하십시오. 참고:이 검거에서 모든 화면 보호기 윈도우에서 작동 10, 윈도우 8.1과 윈도우 7 그리고 그들 중 누구도 악성 코드를 포함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상용 안티 바이러스와 함께 두 번 확인, 우리가 부정적인 보안 또는 개인 정보 보호에 영향을 미치는 화면 보호기를 권장 하지 않습니다 있는지 확인. 윈도 즈에 대 한 최고의 화면 보호기 중 하나는 애플 TV에서 사용 하는 비디오의 시리즈의 포트. 그것은 공중 이라고 하며, 뉴욕, 샌프란시스코, 하와이, 중국 등을 통해 촬영 한 숨막히는 공중 영화를 제공 합니다. 당신이 재미를 사랑 하는 사람 인 경우,이 화면 보호기는 확실히 시각적으로 당신을 즐겁게 합니다. 사랑 스러운 강아지의 재미 있는 애니메이션이 분명히 당신을 웃게 할 것입니다. 그것은 직접 화면 보호기로 테트리스와 레고 벽돌 게임의 조합을 제공으로 브리로는 향수를 느끼게 됩니다.

애니메이션은 고원 위에 많은 블록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설적인 옛 열차의 작은 서 부 마을을 방문해 보세요. 이 놀라운 철도 4K 스크린 세이버를 시도 하 고 와일드 웨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이폰의 잠금 화면을 좋아한다면, 당신은이 화면 보호기를 사용 하 여 컴퓨터에 그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눈 산과이 화면 보호기의 슬로우 줌 전환은 매우 진정. 이 화면 보호기를 사용 하면 아름 다운 회전 지구에 표시 되는 전 세계 주요 도시의 각 통계를 통해 다이빙을 할 것입니다. 선사 시대의 공룡 세계를 발견 하 고 티라 노사 우 루스 렉스를 보십시오. PC에 대 한이 라이브 화면 보호기를 시도 하 고 공룡 시대를 방문 하십시오.

당신이 공간 이미지의 팬 이라면,이 화면 보호기는 태양을 궤도 행성을 보여 당신을 위한 치료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커스터마이즈 옵션과 디지털 시계 (옵션)를 제공 합니다. 당신이 빈티지 물건을 좋아하는 사람의 유형 인 경우, 중반 20 세기 플립 시계 스타일로 설계 된이 스크린 세이버는 바탕 화면을 흔들 것입니다. 당신은 화면 보호기 및 게임, 무료 데모, 특별 할인, 보너스 등의 최신 릴리스의 뉴스를 수신 하 시겠습니까?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RRS feedsor 우리의 뉴스 레터에 가입 하세요! 바탕 화면에 인기 트랙 레이싱 챔피언십을 보세요. 승리 10을 위한 셰어웨어 스톡 자동차 경주를 다운로드 하 고 즐기십시오! 파 네 라이는 Luminor 마리나 시계에서 영감을 받은 파 네 라이의 심플한 아날로그 시계 화면 보호기입니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