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혼혈왕자 다운로드

해리 포터와 하프 블러드 왕자는 해리 포터의 신발에 영국 마법의 세계를 저장 하려고 노력에 손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해리 포터와 반 피의 왕자는 모두 책과 영화의 팬 들을 만족 시킬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젊은 플레이어를 겨냥 한 것으로 보이며 결과적으로 약간 쉽습니다. 해리 포터와 하프 블러드 왕자의 그래픽은 충분히 연마 하지만 오늘날의 고화질 세계에서 특별 한 것은 없습니다. 데모는 얼마나 짧은 지 고려 하 여 상당히 무거운 다운로드 이기도 합니다. 해리 포터와 하프 블러드 프린스에는 리플레이 값이 많지 않으며, 첫 번째 시도에서 패배 하지 않는 한 그 중 하나입니다. 팬 들은 해리 포터와 하프 블러드 프린스 영화에 대해 의심할 여 지 없이, EA는 곧 출시 될 비디오 게임 버전의 데모를 발표 했습니다. 블 릭 톰 볼 디 바와이 니 언 툭 퍼시에 케 영화 해리 포터와 반 혈 왕자 (2009)를 다운로드 합니다. 테라 다 트 반 악 필리 한 penyedia 파일 pada 할 맨. 해리 포터 캐릭터, 이름 및 모든 관련 표지 더 및 모든 관련 표지는 워너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해리 포터와 포터의 상표 이며 © 더 많은 출판 권 © J.K. Rowling입니다. 해리 포터의 다섯 번째 해에는 호그와트에서 죽음의 공룡 들과 싸 우 며, 그는 무 글과 마법 세계에 대 한 자신의 손아귀를 강화 하 고, 호그와트는 더 이상 안전한 피난처가 아닙니다. 해리는 위험 조차 성 안에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용의자, 하지만 덤 광 석은 빨리 접근 마지막 전투를 준비에 더 많은 의도가 있다.

시리즈의 중심 요소를 많이 특징으로, 해리 포터와 반 블러드 왕자는 당신에 게 해리 포터 자신을 재생의 재미를 발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Pc에 대 한 다른 해리 포터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이벤트의 시리즈에서 해리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데모에서는 그 그리핀의 결투 클럽과 플 라 잉 클럽입니다. 첫 번째, 당신은 몇 가지 주문을 실행 하는 방법을 가르쳐, 그리고 그들의 지팡이와 가장 빠른 누가 보고 친구의 두 결투 해야 합니다. 플 라 잉 클럽에서는, 당신이 탐구를 재생 하는 것은 Quidditch 필드 위의 트위스트 및 회전 장애물 코스 주위를 비행 하 여 황금 올가미를 찾으려고 시도 하는 얻을. 해리 포터와 하프 블러드 프린스 이벤트의 제어가 용이 하 고, 남학생 해설을 통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해리 포터가 되어 해리 포터와 하프 블러드 왕자의 데모 버전으로 결투와 비행에서 자신의 기술을 연마 합니다. 함께 그들은 Voldemort의 방어를 잠금을 해제 하는 열쇠를 찾기 위해 노력 하 고이 끝에, 덤 광 석은 그의 오래 된 친구와 동료 Horace 빈민가를 모집, 그는 중요 한 정보를 보유 믿고 누구. 결정적인 대결을 하는 동안에도 해리, 론, 헤르미온느과 급우 들을 위한 로맨스가 꽃이 만발 합니다. 사랑은 공중에 있지만, 위험은 앞으로 거짓말과 호그와트는 다시 같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가장 인기 있는 뉴스, 대회 및 장면 흥분 뒤에 대해 알아야 할 첫 번째에 가입 하세요. 용감한 블록 원치 않는 콘텐츠를 기본적으로 유지 하 고 수 지 카 달 람 5 고리 공급자 tidak muncul silahkan 새로 고침 웅장 한 … 영화는 더 나은 더 나은 얻을. ★★★★★ 아래 코드를 복사 하 여 웹 사이트에이 프로그램을 추가. 실제 거래 처럼 보이는 VR 우주 정거장 게임이 창의 왼쪽 하단 모서리를 클릭 하 여 용감한 설치. 그리고 당신은 모든 설정 있어!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