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 닷넷 다운로드

Paint.NET는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 하 여 실행 취소/다시 실행 기록과 관련 된 임시 파일을 저장 합니다. 따라서 실제 디스크 공간 요구 사항은 이미지에서 수행 하는 작업과 이미지 크기에 따라 달라 집니다. Paint.NET 무료 다운로드. Softonic 서버에서 항상 사용 가능 이것은 실제로 어떤 면에서 김프 보다 더 나은 작동 (예: 크기 조정) 그리고 좀 더 직관적이 고 사용 하기 쉬운. 김프는 정말 프로 버전입니다, Paint.net는 고급 전기자 버전입니다. MS 페인트의 대체품으로 서, Paint.net은 확실히 스텝 업입니다. 그것은 레이어 지원 하 고 사용자 정의 하 고 사용 하기 쉬운 수 있도록 플러그인의 큰 선택과 호환. 그러나, 압력 감도 및 태블릿 지원의 부족은 그것으로 대규모 문제. 이 기능은 아트 또는 드로잉 소프트웨어에서 전통적으로 그리기 느낌을 제대로 시뮬레이션 하기 위한 절대적인 필수 기능입니다. 당신이 픽셀 아트 또는 간단한 사진 편집 처리 하는 경우, Paint.net는 당신의 필요를 잘 봉사 할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실제로 페인트 하 고 디지털 그릴 Paint.net 패스를 제공 해야 하는 경우.

Paint.NET는 다양 한 목적으로 이미지를 편집 하 고 향상 시킬 때 많은 것을 제공 합니다. 그것은 더 높은 평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의 일부와 같은 거의 많은 기능을 제공 하 고 모든 사람에 게 이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Paint.NET를 설치 하려면 아래 버튼 중 하나를 사용 하십시오. Paint.NET는 직관적이 고 간소화 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작업할 수 있는 수많은 도구를 제공 하는 완전 한 기능을 갖춘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친구 들과 공유 하거나 프로젝트의 다른 유형에 대 한 높은 품질의 이미지를 필요로 하기 전에 사진을 터치 업 하 든,이 프로그램은 당신이가 야 할 곳을 얻을 것 이다. 작업 영역에서 Paint.net에는 사용자의 기본 설정에 따라 이동, 조정 또는 닫을 수 있는 4 개의 추가 창이 있습니다. 첫째, 기능을 Paint.net 하는 20 도구를 포함 하는 도구 모음 창이 있습니다. 이 도구는 선택, 이동, 보기, 채우기, 그리기, 사진 및 텍스트 및 모양 도구의 7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이미 다른 프로그램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페인트를 교체 했습니다.

당신이 선호 하는 경우, 당신은 페인트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운로드 하 고 페인트 그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너무 현대 마이크로 소프트 페인트 교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를 모두 사용할 수 없다는 규칙은 없습니다. Paint.net의 다른 세 창은 기록, 색 및 레이어 창입니다. 기록 창에는 사용자의 이전 작업이 모두 나열 되므로 실수가 있는 경우 쉽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Paint.net에 대 한 가장 좋은 것 들 중 하나는 무제한 역사 로그, 그래서 사용자가 실수를 두려워 하지 않아도, 단 한 번의 클릭으로, 그들은 이전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색상 및 레이어 창은 모두 매우 표준입니다. 레이어 창은 실제로 포토샵과 같은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예상 옵션을 제공 하지 않지만 일부는 메뉴 모음에 있습니다. 당신은 GIF 애니메이션에 대 한 사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전문적으로 모두 함께 넣어 다른 프로그램이 필요 합니다.

그림판 Net은 애니메이션 GIF 이미지를 만드는 데 좋지만 실제 애니메이션 측면에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 해야 합니다. 당신은 보고 .ico 파일을 저장할 수 있지만, 페인트 그물은 끔찍한 아이콘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거기에 더 나은 아이콘 편집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정말 붙어 있다면, 당신은 항상이 소프트웨어에 대 한 ICO 플러그인을 다운로드 하 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Windows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