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다운로드

익명에서 전설의 상태까지! 아무것도에서, 모든 시간의 가장 큰 정복자의 제목에. 당신은이 도전을 직면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아마 당신이 전에 들었어요 생각. 그리고 당신은 했다! 문명의 상승을 기억? 지금은 왕국의 상승 이라고, 그것은 당신이 발견 하는 것에 대 한 놀라운 업그레이드와 함께 온다. 당신의 자신의 왕국의 창조 자가 되어 온 세상을 정복 결국 처음부터 상승! 당신의 임무는 당신의 리더십 기술을 증명 하 고 낯선 세계를 탐구 하는 동안 당신의 사람들이 새로운 현실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블루스 택스와 PC와 맥에 왕국의 상승을 재생 하 고 전쟁의 중간에 11 개의 다른 역사적 문명과 34 강력한 영웅 사이의 서사시 전투에 참여! 줄리어스 시저, 선 티, 호 안 및 많은 다른 사람들 같은 익숙한 얼굴을 명령. 승리에 일족을 안내 하 고 자신의 문화에 새로운 아키텍처와 라이프 스타일을 추가 합니다. 탐색, 탐구 하 고 숨겨진 보물을 찾아, 잊혀진 사원과 요새를 찾아, 당신의 여행의 도전을 극복 하기 위해 최선의 전략을 작업 하는 동안 원수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다른 게이머 들과 동맹을 구축 하 고 세계 최고의 정복 재능을 개발로 자신의 상업 시스템을 만들! 전 세계를 정복 하기 위해, 당신은 확실히 몇 가지 조언이 필요 합니다. 그 이상: 당신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도움의 부하가 필요 합니다. 그건 정확히 당신이 블루스 택스와 윈도우 7, 8 및 10의 왕국의 상승을 다운로드 할 때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 혼란 명령을 잊고 마우스의 민첩성과 키보드의 안락을 사용 하 여 모든 것을 쉽게.

그 작은 화면을 가자 당신의 PC 모니터에 재생, 훨씬 더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Google 계정에 로그인 하 여 Google Play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자신의 PC의 성능에 맞게 자신의 게임 설정을 편집 하 고 훨씬 더 완벽 하 고 만족 스러운 경험을가지고! 블루스 택스와 함께 당신을 위해 놀라운 기능의 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 모두의 좋은 사용을 확인 하십시오! 왕국: 새로운 땅을 재생 합니다. 블루스 택스 포인트를 사용 합니다. 보상을 받으세요! 판결은 쉽지 않으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아무것도에서 자신의 왕국에 대해 어떻게? 열심히, 어쩌면? 아마 그렇습니다. 왕국 플레이: 블루스 택스와 PC와 맥에 새로운 땅과 자신의 왕국을 구축 하려고 군주의 역할을 가정! 자원에 대 한 검색 근처의 땅을 탐험 충성 과목을 모집 하 고 적의 습격에 저항 하는 당신의 기사와 군대를 훈련. 밤이 오면 어둠이 발톱을 보여주기 시작 하 고, 시간이 올 때까지 더 잘 준비 될 것입니다. 새로운 땅에 여행 하 고 당신의 벽에 새로운 사람들을 환영 합니다.

당신의 방법을 차단, 당신의 영역을 보호 하 고 싸울 가치가 안전한 환경을 만들! 위대한 통치자 뿐만 아니라 용감한: 그는 그의 남자와 함께 쓴 끝에 싸움! 충성은 단순히 주어진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자격이 있어야 합니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