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순간 다운로드

나는 10 년 동안 BBC 뉴스 시세에 대 한 대체를 찾고 있 었 어 요. 마지막으로 같거나 뛰는 것은 피드에 범주가 있는 경우에도 범주를 가져오지 않으며 자동으로 옵션이 없습니다. 카테고리를 만들 수 있는 옵션을 지참 하 고 바탕 화면 시세 표시기에 대 한 경우에 자동으로 정렬 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 합니다 바탕 화면 시세에서이 하나를 멀리. 1990 년대 초반부터 정크를 설치 하는 것 처럼 보입니다. 전체 휴지통. 일부 티커를 사용 하면 왼쪽 클릭으로 시세 테이프를 잡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세 표시기 테이프의 글꼴은 사용자 정의 할 생각 …. 아니 큰 거래. 안녕하세요 스콧, 궁금해 당신은 더 나은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다면, 나는 너무 바탕 화면 티커 테이프를 찾고 있어요 (무료 다운로드), 꺼 려 경우 스팸에 대 한 두려움, 디스크 공간 등 어떤 통찰력은 크게 감사 합니다! 데스크탑 시세 표시기의 작은 도크 스타일 인터페이스는 앞과 뒤로 빠르게 스크롤 하는 양쪽 끝에 작은 방향 화살표가 있는 티커 테이프와 비슷하며 오른쪽에는 아이콘을 사용 하 여 디스플레이를 최소화 하 고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왼쪽 메뉴에는 피드를 관리 및 다시 로드 하는 것은 물론, 데스크톱 티커가 사용자 프로필로 설정을 저장 하도록 기본 옵션을 선택 해제 하는 세 개의 항목이 있습니다.

도구, 도크의 위치를 설정 하기 위한, 속도, 불투명도 뿐만 아니라 옵션에 액세스; 웹 기반 사용자 가이드에 액세스 하는 도움말을 제공 합니다. 옵션 대화 상자를 사용 하 여 업데이트, 색 및 사운드 구성표, 그리고 항상 위에 있는 기타 항목 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시세는 BBC 뉴스와 같이 샘플로 제공 되는 다양 한 인기 피드를 포함 하 여 대부분의 피드를 처리 합니다. 컴팩트 피드 관리자에서 피드를 선택 하 고 목록 순서에서 위 또는 아래로 이동 하 고 삭제 하 고 Url에 붙여 넣어 새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톡 피드에 대 한 스톡 기호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기본 데스크톱 위치는 Float로, 어디 든 지 배치할 수 있지만 바탕 화면의 맨 위 또는 맨 아래에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 불투명도 컨트롤은 일련의 레벨을 제공 했지만 속도 제어는 빠르고 느린 명령을 통해 작동 했습니다. 프로그램은 우리의 사용자 프로 파일에 따라 자동으로 우리의 변경 사항을 기억. “BBC 뉴스 티커가 사라진 이래로 어디에 있습니까?” 야 후 금융 피드가 피드 목록에서 선택 취소 하면 티커에 표시 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선택 되어 있습니다. 피드 목록에서 숨기려면/no주식 옵션을 사용 하 여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좋은 시세, 잘 작동, 조정 속도 및 피드. 당신이 좋은 티커 테이프 RSS 리더를 필요로 하는 경우-이 하나를 얻을! . 데스크톱 시세는 Windows 공통 피드 목록과 동기화 할 수 있으므로 구독 한 RSS 피드의 목록을 인터넷 익스플로러, 윈도우 라이브 메일 및 Outlook과 같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공유 합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의 클릭으로 데이터를 새로 고치고, RSS 피드를 추가 및 제거 하 고, 텍스트 또는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 하 고, 기본 클라이언트를 사용 하 여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내거나, parti 이동할 수 있도록 기본 창에 “다시 로드” 단추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성장은 기사.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