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크래프트 1 다운로드

스타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브루 제 전쟁은 이제 블리자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이 완료 되 면, 일대일로 이동 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팀을 이루어 보세요. 궁극적 인 전쟁의 극장에서 서로를 상대로 하는 상징적이 고 근본적으로 다른 경주를 구 덩이. 스타크래프트는 1998에 출시 될 때 중요 한 찬사를 받았지만, 한국에서 국가 스포츠가 되는 것이 무엇 인지는 거의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전문 팀, 토너먼트 및 TV 채널이 게임 주변에 솟아 올라,이는 PC 앞 머리에 로컬로 알려진 한국 인터넷 카페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처럼 전국에 도착 했습니다. 2010에 출시 된 속 편은 e 스포츠에 대 한 새로운 글로벌 관심을 유도 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II에서 절정에 이르는 음모와 우주의 전쟁의 은하계 이야기: 공 허의 유산은은 하 수의 먼 거리에서 몇 년 전에 시작 되었습니다. 지구 국외 거주자, 사이 오 닉 프로 토스 전사 및 세계를 포식 하는 저 그의 세 종족은 세계를 아우르는 갈등과 50 개 이상의 임무를 시작으로 처음으로 서로 마주 하 고 있습니다. 새로운 1.18 패치-8 년만에 스타크래프트를 처음으로 사용 하면 Windows 7, 8.1 및 10에 대 한 호환성이 개선 되어 Mac 베타 10.11 이상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관전자 모드를 포함 하 고 UPnP 지원을 추가 합니다. 이는 전체 화면 창 모드와 개선 된 치트 방지 기능을 전환 하는 기능 처럼 현대 게이머 들이 기대 하는 기술적 변화와 함께 있습니다.

왜 공짜 인가? 블리자드는 올해 하반기에 업데이트 된 스타크래프트: 리 마스터에 대 한 화제를 만들고 싶습니다. 해당 버전은 멀티 플레이어 세션에 대 한 4K 그래픽 지원과 향상 된 온라인 매 치메이 킹 기능을 제공 합니다. 스타크래프트는 원래 1998에 다시 출시 되었으며, 그 후 1999에서 거의 1 년 뒤에 확장팩이 확장 됩니다. 시간을 거슬러 여행 하려면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와 브루 크 워의 리뷰를 읽고, 다가오는 리 마스터에 대 한 더 많은 정보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전체 패치 노트를 볼 수 있는 선물에 대 한 블리자드 페이지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원본을 재생 한 적이 없는 플레이어를 위한 아주 좋은 놀라움, 자신의 복사본을 잃 었 또는 모든 소란이 무엇 인지 그들의 아이를 보여주고 싶어 1998 , 원래 스타크래프트가 출시 되었을 때. 즐길! 이제 PC 게임의 역사를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 블리자드는 윈도우와 Mac 모두를 위해 무료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출시 했습니다. 전체 게임, 그리고 그것의 우수한 확장 브루 더 워, 게임의 공식 사이트에 지금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최신 컴퓨터에서 재생 하기 쉽게 19 세 게임을 만드는 패치로 업데이트. 스타크래프트와 그의 무리 전쟁 확장팩이 이번 여름 스타크래프트: 리 마스터, 블리자드에서 오리지널 게임을 위한 새로운 패치를 출시 하 여 그래픽을 개편 하 고 있습니다 …

무료로 플레이어에 게 원래 게임을 출시 하기 전에. 우리는 유닛, 건물 및 환경을 리 마스터링 하 고, 게임 오디오를 개선 하 고, 지원 되는 해상도를 넓혀 왔습니다. 도시 된 막는 아 르 타 니스, 피닉스, 태 사 다 르, 레이 너와 케리 건과 같은 영웅의 투쟁과 승리를 결코 전에 같이 가져다 줍니다. 가장 중요 한 것은 스타크래프트를 완벽 하 게 완성 한 전략 게임 플레이는 변하지 않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 마스터에서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모든 것을 스타크래프트에 보관 했지만, 다른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는 ` 정복 명령 `과 함께 실시간 전략 장르를 선도 하 고 있습니다. 거의 20 년 전 이라고 믿기 어렵다. 이번 여름에는 무료 버전이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의 리 마스터링 버전 보다 앞서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 마스터는 완전 한 4K 그래픽을 약속 하지만, 90 년대 후반의 영상으로 여전히 괜 찮으 면, 당신은 부흥에서 제외 되지 않습니다-블리자드는 (지금 무료) 오리지널 게임과 다가오는 리 마스터링 에디션의 소유자가 온라인으로 서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말한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