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가요 악보 다운로드

공개 도메인 음악은 다른 사람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작권 또는 기타 지적재산권에 의해 방해 받지 않는 음악의 릴리스입니다. 일반적으로 공공 영역에서 작동 하는 것은 라이센스 또는 허가에 의해 만료 되었거나 상실 된 지적 재산권을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법적 결과 없이 자유롭게 공유 할 수 있는 모든 음악입니다. 따라서 음악 서비스를 스트리밍하 고 음악을 불법 복제 하는 대신 (큰 노-노), 다운로드 하 여 무료 공개 도메인 음악을 사용할 수 있는 장소의 큰 컬렉션이 있습니다. 이 거 대 한 생산 음악 라이브러리는 모든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미국 노래, 클래식, 휴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액션, 낭만적 인, 기업 및 찾기 어려운 고전적인 할리우드 스타일의 테마. 좋은 가격에 품질의 음악 트랙.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 대 한 무료 음악과 오디오 사운드를 찾을 수 있도록,이 기사를 썼다. 읽기, 그리고 당신은 환영 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워드 프레스 웹 디자이너 또는 개발자와 당신의 일을 보여주고 싶어. 어쩌면 당신이 누군지의 포트폴리오를 넣어. 백그라운드에서 음악이 있으면 온라인 이력서 나 고객의 사이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레온은 누구를 기억 하는가?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을. 로열티 프리 음악은 주로 구매자가 한 번만 해당 라이센스를 지불 하 고 하나의 최종 제품 또는 비디오에서 원하는 만큼 음악을 사용할 수 있는 음악 라이센스의 유형을 의미 합니다. 많은 수의 무료 공개 도메인 음악을 다운로드 하 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모두는 무료, 명확 하 게 표시 하 고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비디오, 영화 및 멀티미디어 프로젝트에 사용 하기 위한 1400 이상의 로열티 프리 레코딩이 있으며 그 중 약 20%는 완전 무료입니다. 매달 새로운 음악이 추가 되 고 있습니다. 100% 크리에이 티브 커먼즈 1.0 범용 라이센스에서 무료 음악. 모든 mp3를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이 원하는 방법을 사용 합니다. 이 사이트의 음악은 YouTub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 광고 내에서, 영화에서 당신이 당신이 차단 될 것 이라고 걱정 하지 않고 원하는 프로젝트 내에서. 그러나 프로젝트 또는 Youtube 채널이 증가 함에 따라 해당 라이선스에 따라 음악을 사용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이렇게 하면 수익을 창출 하 고 음악을 검색 하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 하 고 나머지에서 자신을 차별화 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요즘이 빠르고, 저렴 하 고 쉬운 옵션 뿐만 아니라, 유행 소리와 같은 음악 라이브러리 덕분에 되고있다. 1923 및 이전 버전에 게시 된 공개 도메인 음악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Freesound 프로젝트는이 목록에 있는 다른 공용 도메인 리소스와 약간 다릅니다. 대신 악보 또는 다운로드 음악, Freesound 프로젝트는 소리의 모든 종류의 거 대 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 합니다: 조류 노래, 뇌우, 음성 조각 등 Freesound는 재사용을 허용 하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하에 출시 된 오디오 스니펫, 샘플, 레코딩, bleeps의 거 대 한 협업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Freesound는 이러한 샘플에 액세스 하는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 하 여 사용자가 다음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들을 우리의 페이지 주위에 떠 본 것을 알고 … 공개 도메인 노래! 하지만… 그런 다음, 당신은 트랙을 잃고, 그들은 다시 찾기 어렵다. 공개 도메인 결과에 CC0 콘텐츠를 포함 하도록 검색 필터를 업데이트 했으므로 이제 FMA에서 모든 공개 도메인 곡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저작권이 만료 된 사람 중 하나입니다, 라 골동품 축음기 프로그램, 또는 우리의 석사 리 마스터링 항목 및 마이크로 노래와 같은 CC0를 사용 하 여 공개 도메인에 전념 한 노래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음악을 원하는 일부 관대 예술가 듣고, 공유 하 고, 제한의 무료 사용! 이것은 공공 도메인과 로열티 프리 음악의 소스 목록입니다. 면책 조항 및 작은 글씨를 모두 읽어보십시오.

많은 사이트는 무료 및 유료 음악을 남성들. 주의의 또 다른 메모는 공개 도메인 음악의 많은 음악에 전혀 저작권 주장 절대적으로 없는 회사에 의해 주장 되었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