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를 심은 사람 다운로드

그는 그의 생각을 따 랐 고, 나의 어깨까지 뻗어 눈이 그것에 대 한 증거를 볼 수 있는까지 연장 된 바지. 옥 스는 이제 선 하 고 두껍고, 설치류의 자비에 있던 나이를 통과 했다. 섭 리의 디자인에 관해서는, 생성 된 작업을 파괴 하는 것은 이제까지 사이 클론을 필요로 할 것 이다. 그는 내가 베 르 됭에서 싸움을 했을 때, 1915에서 말을 하는 것입니다, 5 년 전부터 날짜가 있는 출산의 훌륭한 스탠드를 보여 주었다. 그는 그가 제대로 의심 했다 계곡 바닥에 그들을 심어 했다, 표면에 가까운 물이 있었다. 그들은 어린 소녀 처럼 부 드러 워 서 매우 결정 했습니다. 대략 4100만 나무는 우리가 현재 그들을 이식 하는 것 보다 훨씬 더 빨리, 매일 삭감 됩니다. 삼림 벌채 및 다른 종류의 토지 저하의 결과 심각, 악화 기후 변화, 생물 다양성 손실, 그리고 수백만의 사람들이 의존 하는 생태계 서비스 감소. 1939의 전쟁 중에 숲은 심각한 위험을 실행 하지 않았다. 그리고 자동차는 나무 알코올에 실행 되고있다, 그리고 충분 한 나무가 없었다. 그들은 1910의 옥 스의 스탠드의 일부를 절단 하기 시작 했지만, 나무는 기업이 금융 관점에서 나쁜 것으로 밝혀졌다 어떤 유용한도로에서 지금까지 서 서, 곧 버려진. 목 자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그는 삼십 킬로미터 떨어져, 평화롭게 그의 임무를 계속, 그는 14의 전쟁 이었다로 39의 전쟁에 의해 불안으로. 당시에 그랬던 것 처럼, 제 젊음에도 불구 하 고, 나는 고독한 사람들의 영혼을 진미로 대 하는 방법을 알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나는 실수를 했다. 그것은 정확 하 게 나에 게 행복을 위한 특정 검색을 포함 하 여 내 자신의 관점에서 미래를 상상 하도록 강요 했다. 나는 30 년 동안이 1만 나무는 웅장 할 것 이라고 그에 게 말했다. 그는 매우 간단 하 게 대답, 하나님이 그에 게 생명을 준 경우, 삼십 년에 그는이 1만 바다에 물 한 방울 처럼 될 것 이다 너무 많은 다른 나무를 심어 것 이라고. 이 오디오 프로그램은 레드우드 오디오북에 의해 저작권이 있습니다. 권한은 개인적인 용도로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배포 또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 되지 않습니다.

삼림 정원 프로그램은 농부 들이 4 년 동안 단계적으로 작물 및 나무의 특정 다양성을 심는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입니다. 이 순간에 나는 그의 나이에 대해 궁금해 하기 시작 했다. 그는 분명히 50 이상 이었다. 55, 그는 나에 게 말했다. 그의 이름은 엘 자르 드 불 피어 였다. 그는 평야에 농장을 소유 했다, 그는 그의 생활의 대부분을 살았다. 그는 그의 유일한 아들, 그리고 그의 아내를 잃었다. 그는이 고독에 은퇴 했다, 그는 그의 양과 그의 강아지의 무리와 함께, 천천히 생활에 기쁨을 했다. 그는이 나라가 나무 부족으로 죽어가 고 있다고 결론 지었습니다. 그는 더 중요 한 것이 없는 상황을 해결 하기 위해 결심 했다는 것을 덧붙였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