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하이킥 다운로드

자신을 읽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습니까? 그것을 할 다른 사람을 고용. 더 구체적으로, 오디오북을 다운로드. 애플과 구글 모두 그들의 플랫폼에 오디오북을 판매, 하지만 당신은 뿐만 아니라 가청에 더 많은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킨 들 처럼, 아마존 소유). 휴대용 음악은 정말 우리가 우리의 주머니에 다니는 이러한 디지털 미디어 기계에 첫 번째 단계 였다. MP3 플레이어, 아이튠즈와 아이팟. 오늘, 우리는 아이폰과 안 드 로이드를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음악을 다운로드에 관해서 같은 기본 원칙을가지고-일부 헤드폰에 연결, 다시 앉아서, 그리고 음악이 당신을 통해 씻어 보자. 대부분의 비행기는 적어도 지불 하지 않고 장치에서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Wi-fi가 없으므로 미리이 콘텐츠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아래 팁 9로 이동 하 여 여행 전에 휴대 전화로 다른 미디어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요즘에는 음악을 구입 하는 것에 대 한 추세가 적고, 우리가 원할 때 언제 든 지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에 가입 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스트리밍 서비스는 다운로드를 통해 오프 라인으로 음악을 청취할 수 있으므로, 여행 중에 시작 하기 전에 좋아하는 음악이 나 원하는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 가능 합니다. 쉬운-구글 번역을 다운로드 합니다. 실시간 통신에는 더 나은 것이 없습니다.

구글 번역의 오디오 입력을 사용 하 여, 당신은 영어로 말할 수 있으며, 당신의 친구가 모국어로 단어를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그들의 언어로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영어로 말하는 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실시간 대화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앞뒤로 전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심할 여 지 없이, 해외로 여행 하는 때 가장 인기 있는 메시징 애플 리 케이 션은 WhatsApp, Viber, 그리고 페이스 북의 메신저. 공간이 부족 한 경우 세 가지를 모두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앱을 사용 하는 친구를 만드는 경우에 더 많은 메시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도시 매퍼 같은 애플 리 케이 션을 방문 런던을 제공 오프 라인 지도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오프 라인 지도 및 탐색을 지원 하는지 확인 하기 위해 도시의 지하철 응용 프로그램을 두 번 확인 합니다. 더 나은 아직, Ulmon의 CityMaps2Go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오프 라인 사용을 위해 전 세계에서 대화 형 지도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나 개의 무료 지도 다운로드를 얻을, 그러나,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변화를 지출 하지 않으려는 경우 카운트 (우리는 당신이 무료 다운로드를 극대화 하기 위해, 도시 뿐만 아니라, 전체 국가에 대 한 지도를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팟 캐스트의 말하기, 당신의 여행 전에 일부를 다운로드! 당신은 팟 캐스트에 없는 경우, 걱정 하지 마세요-모든 사람을 위해 말 그대로 뭔가가 있다. 당신은 무엇에? 역사? 진정한 범죄? 정치? 토크 쇼? 팟캐스트가 있는데,이를 통해 여러분은 어떤 관심을 가질 수 있을 지에 대 한 팟 캐스트의 톤이 있습니다. 가청 다운로드 무료입니다, 하지만 월별 가입이 필요 합니다 $14.95/월,이는 당신에 게 오디오북에 대 한 신용 (또는 크레딧)을 제공 합니다, 추가 오디오북에 대 한 할인 뿐만 아니라. 그러나 충분 한 팟캐스트를 듣는 경우에는 서비스에 대 한 무료 평가판을 실행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아마도 그룹의 검은 양 아마존의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프라임에 가입 하는 경우, 당신은 무료로 프라임 음악을 얻을. 그것은 약 200만 곡으로 제한 하지만 여기에 다른 서비스 중 하나를 절단 하 여 돈을 저축 하기 위해 좋은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