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많은 RAM을 소모 합니다. 메모리에 전체를 저장 하지 않고 파일 시스템에 직접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또는 청크 별로 파일 청크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이 존재 하는 경우 또 다른 질문은 무엇입니까? Dropbox API 문서에 따르면 부분 파일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목표를 달성 하기 위해서는 ` 범위 ` 헤더를 지정 해야 합니다. 나는이를 확인 하기 위해 다운로드 Fileasync () 메소드를 변경 하려고: 단계 1: 영사 에이전트를 다운로드. 다운로드가 복잡해 지 면 특정 디렉터리로 이동 하 여 다음 명령을 사용 하 여 에이전트를 시작 합니다. 파일에 입력 스트림을 작성 하는 방법-자바, 구아바와 커먼스 IO 라이브러리를 사용 하 여. 스프링 부트 MVC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 하려면, 우리는 먼저 스타터가 필요 합니다. 스프링 부트 덕분에 모든 것이 자동으로 구성 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 하는 데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은 SpringBoot2FileUpload 클래스입니다. 이 접근 방식의 문제는 모든 파일 라인이 메모리에 보관 된다는 것입니다-파일이 충분히 크면 OutOfMemoryError로 신속 하 게 이어질 것입니다.

이 기사에 대 한 주제는 조금 오프 하지만 나는 예 3, “파일을 통해 스트리밍”에 대 한 질문이 있습니다. 리소스 사용 시도를 선택 하지 않은 이유가 있나요? 또한 스캐너를 닫으면 FileInputStream이 자동으로 닫히는 이유는 if 문으로 귀찮게 하 고 명시적으로 입력 스트림을 닫는 것입니다. 좋은 해결책이 아니라 문제를 해결 하 고 Dropbox REST API를 사용 하 여 처음부터 다운로드 Partialfile () 메서드를 작성 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이제 우리가 파일을 업로드 할 REST API를 정의 한 컨트롤러 클래스, FileUploadRestApi. 자바를 만들 수 있습니다. API는 Swagger UI를 사용 하 여 문서화 됩니다. 2. java에서 파일을 읽으려면 HttpServletResponse에 InputStream을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하 여 독자 또는 스트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텍스트 데이터 리더를 사용 하는 좋은 옵션 이지만 이진 데이터에 대 한, 우리는 스트림을 사용 해야 합니다. 스트림을 열려면 FileInputStream 파일에서 데이터를 읽는 데 사용 됩니다. 다음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Java의 파일에서 컨텐츠를 읽습니다 (버퍼 판독기, 스캐너, 스트림 토크 나이저, FileChannel 등). 그거에요. 다음 게시물 파일 업로드를 보여줍니다-봄 MVC 4를 사용 하 여 데이터베이스에 파일을 다운로드, 최대 절전 모드 및 MySQL. Spring.NET REST 및 소셜 dll을 최신 dev 코드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공식 버전은 곧 출시 될 예정입니다. Spring.NET REST 코드 리포지토리에 대 한 분기 ` 1.1.

x `로 전환 해야 합니다. https://github.com/SpringSource/spring-net-rest/tree/1.1.x이 기사에서는 Swagger UI를 사용 하 여 대용량 파일을 업로드 하기 위한 샘플 스프링 부트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합니다. 대용량 파일을 업로드 하기 위해 생성 된 API는 HTTP 다중 파트 파일 업로드 요청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매우 간단 하 고 다음 단계를 포함 한다. 앞에서 설명한 대로 기본 응용 프로그램 클래스 SpringBoot2FileUpload에 multipartResolver를 정의 하 고 MaxUploadSize 속성을-1로 설정 했습니다.

About the author: mc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