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다운로드 진행률

1 단계: Windows 10 검색 창 상자에 서비스를 입력 합니다.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이 검색 결과에 나타나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 합니다. Get Windows 10 앱이 비정상적으로 긴 기간 동안 다운로드 또는 작업에 붙어 남아 있는 경우; 그것을 닫은 다음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다음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Windows 10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경우 때로는 기본 위치를 변경 하거나 파일을 가져오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 합니다. 저장, 다른 이름으로 저장에서 숨김 옵션을 사용 하면 바탕 화면과 같은 비표준 다운로드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실행, 폴더 열기 및 다운로드 보기 옵션을 표시 하도록 알림이 변경 됩니다. 지금 막 취소 한 Windows 10 시스템 업데이트는 이미 컴퓨터에 다운로드 되었으므로 컴퓨터에 큰 파일 크기의 업데이트 패키지를 보관 하는 것은 중요 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당신은 윈도우를 삭제 하는 EaseUS 무료 파티션 관리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당신이 진행에서 취소 한 업데이트 파일 및 디스크 공간을 확보. Windows 키 + R을 누르고 “gpedit.msc”를 입력 한 다음 확인을 선택 합니다.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우리가 우리의 컴퓨터에서 수행 하는 가장 일반적인 활동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문서를 다운로드 여부, 음악, 영화, 소프트웨어, 우리는 hoard 좋아, 잘 나는 내가 알고 있다. 웹 브라우저에 따라 다운로드를 관리 하는 것이 다를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 여기에 몇 가지 팁을 밖으로 정렬 하는 데 도움이. 4 단계: 유지 관리의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 하 여 설정을 확장 하 고 Windows 10 업데이트 진행을 중지 하려는 경우 “유지 관리 중지”를 누르십시오. 이 기사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나는 몇 달 동안 브라우저를 동결 했다 (오류 msg가 없습니다. 작업 관리자를 사용 하 여 종료 해야 합니다). 나는 윈도우 10 및 크롬의 최신 버전이 있습니다.

문제 없이 다운로드 IE. 이것은 윈도 즈 홈 에디션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확신 하지 않는 한 윈도우 10 전문,이 섹션을 건너 뜁니다. 당신은 꽤 지점에 도달 하지 않은 경우 윈도우 10 업데이트 설치, 하지만 그것은 다운로드 하 고 종료 및 리셋 옵션은 업데이트에 의해 교체 및 종료 하 고 업데이트 하 고 다시 시작, 당신은 행운에 있어. 이러한 업데이트를 적용 하기 전에 계속 중지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자체의 “유지 관리”가 발생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PC가 이미 업데이트 설치를 시작한 경우 (예: 진행률 비율이 파란색 화면에 표시 되며 컴퓨터를 끄지 않도록 명시적으로 알려줍니다.) 만큼 그것은 당신의 PC를 다시 작동 하 고 그 트랙에서 업데이트를 중지 하려면 전원 버튼을 공격 유혹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Windows 설치를 손상 위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단계 1: Windows에서 제어판을 입력 10 검색 창 상자와 언론 “입력”. Windows 10에 기본 제공 되는 보안 기능인 Windows SmartScreen 필터는 웹 사이트의 무결성을 확인 합니다.

가끔은 작동 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해제 하는 것은 다운로드를 통해 이동 하 게 됩니다. 다시, 경우에 따라이 작업을 수행 합니다. [도구] 메뉴를 클릭 하 고 [안전]을 선택한 다음 [SmartScreen 필터 해제]를 클릭 하 여 Internet Explorer에서 SmartScreen 필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mcadmin